최종편집일시:2020.12.04 (금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전체기사 |지역뉴스 |최근이슈 |경기뉴스 |인물/견해 |LIFE
 
    
전체보기
뉴스 홈 중앙  기사목록
 
신북면,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번개여단과 함께
기사입력 2019-12-16 오후 1:12:00        
신북면,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번개여단과 함께
청소년교육지원사업 군멘토링 종강식 개최


신북면행정복지센터(함형규 면장)는 지난 12일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번개여단과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전부길 위원장)와 협력해 9개월간 진행해 온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군멘토링’ 종강식을 개최했다.

허브아일랜드에서 진행된 이번 종강식은 멘토-멘티 간 소감 나누기, 군장병 감사장 전달, 학생 선물 전달식의 순서로 진행됐다. 멘토와 멘티는 불빛동화축제에서 석별의 정을 나눴다.
 
멘토링에 참여한 한 학생은 "군인 선생님과 고민 상담하는 시간이 여러 모로 도움이 됐다. 특히 부족한 수학 과목을 잘 알려 주셔서 수학 공부에 재미가 생겼다"면서 "내년에도 참여해서 군인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멘토였던 한 장병은 “청소년들에게 멘토가 되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뻤다. 학생들이 웃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힘이 난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열심히 아이들을 이끌어 준 장병들과 착실히 활동에 임한 학생들 모두 고생이 많았다. 앞으로도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멘토링 사업이 잘 운영되도록 적극적인으로 참여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함형규 신북면장은 “바른 인성을 가진 군인 선생님들이 군멘토링 사업을 통해 학습 외에도 생활 등 다방면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학생들이 군인 선생님의 좋은 모습을 배워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군멘토링은 제8기계화보병사단 번개여단의 우수 장병들이 사교육 기회가 많지 않은 청소년에게 일대일로 멘토링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현수민 기자 / jjumin00@naver.com
 
 
 
 
네티즌 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는 선거기간 폐쇄합니다
 
육군 5군단, 2020년 호국훈련 실시
일동면, 한땀사랑봉사회 의류(턱받이 및 수면바지) 지원
 기사목록 보기
 
 
      
         ■        -------> 홈 화면으로 가기
         ■        ---------->   맨 위로 가기
         ■        -------->이전 페이지 가기
 

가장 많이 본 뉴스

 
 
     
ID저장하기
 
 
 
청소년보호정책 광고안내 언론윤리강령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50301  ㅣ 등록발행 연월일 2011.11.14   ㅣ  발행·편집인 : 성기철  
청소년보호책임자 : 성기철  경기도 포천시 구절초로 12  이메일주소 ilovepocheon@naver.com
-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c)2020 포천미디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